만렙 귀환자의 뉴비생활 리뷰, 천영 작가

2022. 1. 6. 01:30소설리뷰

반응형

 

작품 소개를 하자면

 

수십 년 차원 방랑자의 삶.
드디어 나의 고향, 나의 자리, 나의 시간을 되찾았는데…….
내가 살았던 세계는 맞지만, 내가 기억하던 세계는 아니다? 

내가 무림인 출신의 각성자라고?
학교 가서 마법 배우라고?
현대야, 무림이야, 판타지야? 뭐가 이렇게 뒤섞였어? 

[부캐로 전환하시겠습니까?]

“좋아, 즐겨보자.” 

이미 무공으로 정점을 찍었던 인생,
전공 바꿔 초보부터 다시 키워보자.

 

190화로 완결되었으며, 장르는 현대판타지이다.

 

작품의 특징은

 

1. 부캐를 사용한다. 일단 주인공이 먼치킨이다. 어느 정도냐면 규격 외 강함이라서 세계와 거부반응을 일으킬 정도로 강하다. 부캐를 생성하는 것도 능력인데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다. (성별까지 바꾼다.)

 

2. 마법과 무술이 공존한다. 기와 단전, 마법과 서클이 존재하는 세계관이다.

 

3. 아카데미에서 사건이 일어난다. 일단 먼치킨이라는 특성에 맞게 질질 끌지 않는다.

 

태그를 붙힌다면

 

#먼치킨 #무술 #마법 #아카데미 #ts

 

작가의 다른 작품

 

- 저승사자

- 낙성검웅

- 한판 더!

- 매지션 로드

- 어나더 라이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