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김민주, 날이 갈수록 물오른 미모

2021. 4. 26. 06:49Write

반응형

2021년 4월 24일 아이즈원 인스타그램에 

 

해당 sns에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밤도 잠은 다 잤나봐요...🎶...음중 최고..😌❣️"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 김민주는 하얀 셔츠에 길게 늘어뜨린 머리를 하고 한껏 물오른 미모를 선보이고 있다. 따뜻함과 차가움, 두 가지의 온도차가 공존하는 매력은 보는 이로 하여금 잠시 멈칫하여 넋이 나가는 게 당연할 정도다.

 

한편 김민주가 속한 아이즈원은 최근 아이즈원의 리더이자 맏내인 권은비가 작곡작사한 '평행우주'를 불렀다.

반응형